‘2017 산지니 프렌즈’를 출범합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처음으로
소통
자유게시판

‘2017 산지니 프렌즈’를 출범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산지니 작성일17-05-18 17:48 조회1,026회 댓글0건

본문

SANZINI Friends

‘2017 산지니 프렌즈를 출범합니다!

     

 

306d734eed385fffe7d38a12849e55f0_1495097  

  

산지니와 함께 책 세상을 펼칠 벗을 찾습니다!

 

좋은 책 만드는 산지니

독자들과 함께 크는 산지니

저자와 같이 걸어가는 산지니

 

산지니 프렌즈, 책 세상을 향한 여정에 길동무가 되어주세요

 

 

산지니 출판사의 호소문 이후 많은 관심과 응원 보내주신 독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연초 송인부도 사태를 어떻게 뚫고 나갈지 아득했던 마음은 부산시와 각계각층의 정성어린 마음과 도움으로 이겨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독자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은 다시 일어설 수 있다는 희망을 보게 합니다. 위기는 기회라고 했습니다. 전화위복의 계기로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더 높이 더 멀리 날기 위해산지니는 독자님들 곁으로, 독자님과 함께 나아가겠습니다

 

‘2017 산지니프렌즈

지역에서 행복하게 출판하기’. 산지니출판사는 첫 마음을 되새기며 다짐합니다. 저자와 독자의 마음속으로 한걸음 더 내딛자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는 420일 시작하는 ‘2017 산지니프렌즈’. 정회원, 독서회원, 응원회원으로 이뤄진 프렌즈를 통해 독자와 함께 책을만들고, 소통하며, 공감대를 넓혀나가려 합니다. 이를 토대로 부산시민의 책 읽는 문화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017 산지니프렌즈는 해를 거듭하며 보다 진전된 산지니프렌즈로 거듭날 것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프렌즈 참여

산지니 프렌즈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sanzinifriends)에 가입하셔서 신간정보, 행사안내는 물론 리뷰, 서평, 의견 등을 서로 나눌 수 있습니다. 특히 독자와 함께 책을코너에서는 책을 만드는 일부 과정에 참여도 하면서, 책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프렌즈가 되는 세 가지 방식

-정 회 원 : 10만 원 입금 후 그 금액만큼 원하는 책을 원하는 방식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인문학당 강좌 무료초대, 부산 이바구 여행 및 수시 경품 이벤트 등 색다르고 다채로운 혜택을 드립니다.

-독서회원 : 산지니 독서단 신청 후 선정되면 무료로 책을 받고 서평쓰기, 강좌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응원회원 : 산지니프렌즈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sanzinifriends) 가입 후 뉴스레터, 정보공유, 행사안내, 책 만드는 과정 등에 대해서 소통하실 수 있습니다.

 

 

프렌즈 정회원 관련 :: 산지니 프렌즈 가입 후 입금

가입 양식()에 빠짐없이 기입하신 뒤에 보내기를 누르고 10만 원 입금하시면 됩니다.

(계좌 : 부산은행 154-01-005889-7 예금주 : 강수걸)

 

 

프렌즈 정회원 혜택

1. <지역에서 행복하게 출판하기>+<산지니 도서목록>+<만능 수첩>을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책을 받는 세 가지 행복한 선택

도서(추천)목록을 살펴보신 뒤 읽고 싶은 책, 마음에 드는 책을 고르시면 됩니다.

(합계금액 11만 원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10% 할인 적용)

. 마음에 드는 책을 선택해서 프렌즈 카페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 3권 이상을 먼저 선택해서 보고, 이후 나올 신간을 주문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3권 이상 주문 택배비 무료)

. 어떤 책을 볼지 망설여지신다고요. 관심분야만 체크해주세요. 추천도서를 보내 드립니다. (추천도서와 올해 출판될 도서 정보는 추천도서목록을 참조해주세요.)

 

 

2. 각종 행사 및 강연에 무료로 초대합니다.

-프렌즈와 함께하는 부산 이바구 여행

산복도로 이야기를 걷다’, ‘부산야경투어’, ‘산지니프렌즈데이

*일부 프로그램은 변경되거나 조정될 수 있습니다.

 

-저자와 만나다 ‘2017 인문학당강연

소설 쓰엉의 저자 서성란 소설가를 시작으로, ‘생을 버티게 하는 문장들의 저자 박두규 시인, ‘해양풍경의 저자 구모룡 교수, ‘뒤집어 책읽기의 저자 안건모(월간 <작은책> 발행인) 등 강좌가 이어집니다.(세부사항 인문학당 강연 참조)

 

 

3. 경품 이벤트(부산노동자협동조합의 무농약 곡류, 해운대 바다상점의 에코백 등)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sanzinifriends) ‘편집자 맘 가는 대로코너를 통해 수시로 진행됩니다.

 

 

독서회원 활동 산지니 독서단

관심분야 책을 받아서 읽고, 서평 쓰고, 책 만드는 일부 과정에 참여도!

 

신청 기간 : 2017420()부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게시물 검색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Copyright © KFEMJinju All rights reserved. 주소 : (52726) 경남 진주시 동진로 34, 7층 (경남과학기술대학교 정문 앞 스타벅스 7층)
이메일 jinju@kfem.or.kr 전화 : 055) 747-3800 | 055) 746-8700 | 팩스 : 055) 747-588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